[NBC-1TV 구본환 기자] 배우 겸 가수 수지(배수지)가 전국어린이태권도퀴즈대회에 출전한 어린이들에게 깜짝 등장해 감동을 전했다.
수지의 등장은 NBC-1TV 전국어린이태권도퀴즈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광윤) 전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수지 아버지 배완영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 총재가 23일 밤 조직위에 2021년 수지의 탁상달력을 기증하면서 시작되었다.
배완영 전문위원의 수지 달력 기증이 확인된 후, 조직위는 23일 밤 11시에 전국어린이태권도퀴즈대회 조직위원회 공식밴드에 선착순 10명에게 달력을 우편으로 전달한다는 공지를 올렸고 공지 5분 만에 10명의 어린이들의 신청이 마감될 만큼 큰 호응이 있었다.
이날 당첨된 어린이들에게는 수지 아버지 배완영 조직위 전문위원이 탁상달력에 수지의 친필 사인을 받아 직접 우편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다음은 선착순 10명으로 당첨된 어린이들 명단 ☞이다경 논산 중앙초등학교 4학년 ☞이지후 서울 용원초등학교 5학년 ☞최다은 아산 남성초등학교 6학년 ☞채하린 서울 녹천초 5학년 ☞성우찬 서울 한천초 5학년 ☞정채은 아산 남성초 4학년 ☞전지은 금산 금산초등학교 ☞곽범준 금산 중앙초등학교 5학년 ☞윤영서 서산 예천초 6학년 ☞신예원 세종 명동초등학교 3학년
한편, NBC-1TV 전국어린이태권도퀴즈대회 조직위원회는 '영광의 2020년 어린이태권도퀴즈대회'라는 책을 통해 2020년 있었던 퀴즈대회의 다양한 뒷얘기와 미담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