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C-1TV 구본환 기자] 태권도원운영관리㈜(대표이사 서필환)는 20일 창사 5주년을 맞아 임직원 및 노동조합 위원장(이정문)이 참석한 가운데 17일 관리동 2층 회의실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서필환 대표이사는 이날 기념사에서 "어려운 환경에서 태권도원의 발전을 위해 헌신한 직원들에게 최대한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강조하고 "태권도진흥재단과 함께 세계태권도의 성지로서 태권도원이 굳건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하자"고 격려했다. 서필환 대표이사는 이날 기념식에서 지난 5년간의 성과를 뒤돌아보며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안전한 태권도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직원들을 격려하면서 감사의 뜻을 전했다. 태권도원운영관리㈜은 태권도원의 시설 유지관리와 운영 지원을 위해 설립된 회사로 목적 사업을 성실히 수행하여 태권도원 방문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노사가 합심 단결하여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태권도원운영관리㈜는 2017년 정부의 공공기관 비정규직 정규직화의 정책에 따라 태권도진흥재단의 자회사로 2020년 1월 20일 설립되었으며, 태권도원의 효율적인 운영과 시설관리를 통해 태권도원
[NBC-1TV 구본환 기자] 2025 아시아태권도연맹(회장 이규석) 기술위원회 위촉식이 18일 오전 가천대학교 글로벌캠퍼스 가천관에서 진행되었다.
[NBC-1TV 구본환 기자] 2025년 사단법인 세계태권도지도자연맹(총재 이승완) 정기총회가 15일 오전 서울 삼정호텔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총회에는 국내외에서 32명의 회원이 참석해 태권도발전에 대한 중지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