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C-1TV 이석아 기자]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1일, 선한스타 내 영웅시대의 열성적인 응원으로 선한스타 9월 가왕에 이름을 올리며 획득한 상금 200만 원을 소아암·백혈병·희귀난치질환 환아들의 긴급 치료비 지원을 위해 임영웅의 이름으로 기부했다고 밝혔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앱 내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며 앱 내 미션 등으로 응원을 하고 순위 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선한스타를 통한 누적 기부 금액 1억 1,200만 원을 달성한 가수 임영웅은 오는 10월 인천 공연을 시작으로 2025 전국 투어 콘서트 'IM HERO'를 개최한다. 가수 임영웅의 이름으로 기부한 가왕전 상금은 소아암·백혈병·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긴급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의 긴급 치료비 지원 사업은 갑작스러운 치료비 지출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환아 가정에 입원비, 약제비, 치료부대비용 등을 지원해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환아 가정이 안정적인 환경 속에서 치료에 전념 할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이사는 "꾸준히 아이들을 위해 전해주는
[NBC-1TV 이석아, 김서경 기자] 지난 25일 오후 9시 5분께 지병으로 별세한 개그맨 전유성의 노제가 28일 오전 여의도 KBS 신관 '개그콘서트' 녹화장에서 엄수됐다.이홍렬이 영정을 들고 입장하면서 시작된 이날 노제는 엄영수, 남희석, 이봉원, 김수용, 최양락, 팽현숙 등 100여 명의 코미디언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1949년 1월 서울에서 태어난 전유성은 1969년 TBC 방송작가로 연예계에 데뷔한 후, 코미디 작가 겸 코미디언으로 활동해 왔다. 전유성은 '유머 1번지' '쇼 비디오 쟈키' '청춘행진곡' 등 수많은 개그 프로그램에서도 활약 했으며 , 특히 KBS 2TV '개그콘서트' 창시하고 개그맨 1호로 각인되는 등 많은 후배들에게 새로운 영역을 창출하는 개그맨으로 존경을 받아왔다. NBC-1TV가 노제 전 과정을 밀착취재하며 생방송했다.
[NBC-1TV 이석아 기자] NBC-1TV가 주최하고 재단법인 국제모델협회가 주관하는 'NBC-1TV 세계미인선발대회'가 출범한다. (재)국제모델협회 미인선발위원장을 맡고 있는 본사 이광윤 보도본부장은 13일 오후, NBC-1TV에서 국제모델협회 안병천 이사장을 만나 대회 관련 방안을 최종 점검하고 당장 이번달부터 매주 테스트대회를 진행하며 본 대회를 준비할 예정이다. 테스트 대회는 미스대회를 먼저 진행하는데, 처음에는 국제모델협회 안병천 이사장과 이광윤 미인선발위원장, 율리아 리 모델위원장이 직접 심사를 보면서 점차적으로 심사위원을 보강하고, 출전 범위도 5개 부문(어린이, 청소년, 청년, 시니어, 실버)으로 구체화 할 예정이다. 본 대회 규모는 지역예선과 중앙대회 및 국제대회를 연계하여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방안을 기획중이며, 대회의 공신력을 위해서 소정의 접수비 이외는 그 어떤 형태의 금품 수수도 불허하는 공신력 있는 대회를 천명했다.